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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이 선호하는 버프는? 균열의 미궁 신단 버프 추천
신단 방을 클리어하면 나타나는 세 개의 신단 중 하나를 선택
버프의 종류는 약 40개 이상
몬스터를 빨리 격퇴할 수 있는 공격형 버프가 인기
※ 누락된 버프는 제보 부탁드립니다.
균열의 미궁 신단 버프 추천
여러 종류의 버프가 있지만 아무거나 막 집었다가는 쉽게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버프는 크게 공격형, 방어형, 회복형, 보조형으로 나눌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는 공격형을 집는 게 좋다. 영구적으로 유지되지 않는 버프라도 그만큼 다음 방을 쉽게 넘어갈 수 있기 때문에 나쁜 선택은 아니다.
▣ 공격형 버프
가장 무난한 건 공격력, 치명타 관련 버프이며 1순위로는 사신을 추천한다. 낮은 확률이긴 하지만 일반 적은 물론이고 우두머리도 한 번에 처치할 수 있어 마나 소모량을 상당히 아껴준다. 공격속도나 스킬 속도 관련 버프는 굳이 필요하지 않으니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다면 아테나의 가호처럼 지속시간이 있는 버프도 좋다. 사용이 제한적인 창공의 지배자 같은 버프는 공격형 버프라도 피하는 것이 좋으며 상태이상 관련 버프도 추천하지 않는다.
★사신 = 낮은 확률로 적을 즉사시킴
★근력 = 공격력 40% 증가
★초인적인 힘 = 공격력 100% 증가
★강자 사냥 = 우두머리에게 가하는 피해 130% 증가
기회포착 = 3% 확률로 5초간 데미지 5배
심안 = 120초 동안 모든 공격 치명타로 적중
행운 = 치명타 확률 30% 증가
극단적 피해 = 치명타 피해 90% 증가
약점 공략 = 치명타 피해 150% 증가
질풍 = 공격속도/캐스팅 속도 35% 증가
재빠른 손놀림 = 기본 공격속도 50% 증가
스마트 = 스킬 재사용 속도 50% 증가
태엽 감기 = 방 이동 시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50% 감소
아테나의 가호 = 45초 동안 이동속도 30% 증가 및 주위 적을 번개로 심판
아드레날린 = 90초 동안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대폭 감소 및 마나 무제한
크로노스의 망토 = 120초 동안 주변 적을 불태움
창공의 지배자 = 60초 동안 공중에서 주는 데미지 4배
능숙한 암살자 = 후면 피해 150% 증가
한빙싱장 = 타격 시 2% 확률로 결빙
돌주먹 = 타격 시 4% 확률로 기절
업화의 손길 = 타격 시 5% 확률로 화상
감전 = 타격 시 10% 확률로 적을 감전
★근력 = 공격력 40% 증가
★초인적인 힘 = 공격력 100% 증가
★강자 사냥 = 우두머리에게 가하는 피해 130% 증가
기회포착 = 3% 확률로 5초간 데미지 5배
심안 = 120초 동안 모든 공격 치명타로 적중
행운 = 치명타 확률 30% 증가
극단적 피해 = 치명타 피해 90% 증가
약점 공략 = 치명타 피해 150% 증가
질풍 = 공격속도/캐스팅 속도 35% 증가
재빠른 손놀림 = 기본 공격속도 50% 증가
스마트 = 스킬 재사용 속도 50% 증가
태엽 감기 = 방 이동 시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50% 감소
아테나의 가호 = 45초 동안 이동속도 30% 증가 및 주위 적을 번개로 심판
아드레날린 = 90초 동안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 대폭 감소 및 마나 무제한
크로노스의 망토 = 120초 동안 주변 적을 불태움
창공의 지배자 = 60초 동안 공중에서 주는 데미지 4배
능숙한 암살자 = 후면 피해 150% 증가
한빙싱장 = 타격 시 2% 확률로 결빙
돌주먹 = 타격 시 4% 확률로 기절
업화의 손길 = 타격 시 5% 확률로 화상
감전 = 타격 시 10% 확률로 적을 감전
▣ 방어형 버프
균열의 미궁은 마나가 0%가 되기 전에 적을 쓰러뜨리는 것이 좋으므로 방어형 버프를 집는 것은 좋은 선택이 아니다. 특히 파티에 파랑매가 있다면 더욱 그렇다. 싱글 플레이 시에는 좋은 버프가 나오지 않았을 때 차선책으로 고려할 수 있겠으나 '무적'은 정말 쓸모가 없으니 집지 말자.
자동보호외투 = 방 이동 시 체력의 30%에 해당하는 보호막 획득
보호막 = 체력의 50%에 해당하는 보호막 획득
10겹 외골격 = 피해를 막아주는 10겹의 보호막 획득
맷집 = 받는 피해 40% 감소
하이퍼아머 = 받는 피해 70% 감소
무적 = 60초 동안 이동속도가 30% 증가하고 무적 상태가 됨
자연의 형상 = 체력 재생 효과 2배
보호막 = 체력의 50%에 해당하는 보호막 획득
10겹 외골격 = 피해를 막아주는 10겹의 보호막 획득
맷집 = 받는 피해 40% 감소
하이퍼아머 = 받는 피해 70% 감소
무적 = 60초 동안 이동속도가 30% 증가하고 무적 상태가 됨
자연의 형상 = 체력 재생 효과 2배
▣ 회복형 버프
방어형 버프와 유사하게 체력 회복 관련 버프는 집지 않아도 된다. 단, '재생' 또는 '마나 회수'가 나온다면 꼭 골라주도록 하자. 마나 걱정 없이 스킬을 마음껏 쓸 수 있어 게임이 한결 편해진다. 파티에 파랑매가 있다면 공격형 버프를 대신 골라도 괜찮다.
★마나 회수 = 마지막 기본 공격마다 마나 10% 회복
마나 충전 = 방 이동 시 마나 50% 회복
★재생 = 체력/마나 지속적으로 재생
회복 = 체력/마나 100% 회복
환기 =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마나 100% 회복
흡혈 = 타격 시 체력을 소량 회복
피의 맛 = 적 처치 시 체력 회복
마나 충전 = 방 이동 시 마나 50% 회복
★재생 = 체력/마나 지속적으로 재생
회복 = 체력/마나 100% 회복
환기 =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마나 100% 회복
흡혈 = 타격 시 체력을 소량 회복
피의 맛 = 적 처치 시 체력 회복
▣ 보조형 버프
보조형 버프는 주로 소환수를 지급해주는 버프다. 똑같은 소환 버프를 중복으로 먹었다면 소환수가 더 강해진다. 방어형 버프와 비슷하게 우선순위가 높지 않으므로 패스하면 된다.
대신 확보한 키스톤을 배로 늘려주는 'X배 보너스'가 나왔다면 공격형 버프보다 우선으로 집어야 한다. 최소 2배부터 10배 이상도 존재하니 최대의 효율을 내고 싶다면 절대 넘겨서는 안 되는 버프다.
거인 = 적을 도발하는 거인을 소환
늑대 = 근거리에서 데미지를 넣는 늑대를 소환
사수 = 원거리에서 데미지를 넣는 사수를 소환
바람걸음 = 이동속도 50% 증가
★X배 보너스 = 확보한 키스톤 X배 증가
늑대 = 근거리에서 데미지를 넣는 늑대를 소환
사수 = 원거리에서 데미지를 넣는 사수를 소환
바람걸음 = 이동속도 50% 증가
★X배 보너스 = 확보한 키스톤 X배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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